This is single.php

일본 시티팝 다운로드

일본 이외의 지역에서는 1980년대 의 일본 음악으로 볼 수 있으며, 일본 음악이 유행하고 있는 지금, 시티 팝이 발굴되고 재발행되기 시작했습니다. 나는 당신이 들을 수있는 10 도시 팝 노래를 선택했지만, 도시 팝과 일본 음악의 넓은 의미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, 내 일본 바람 믹스 시리즈를 들어주세요. 나는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합니다. 그것은 안전 하 고 악성 코드의 위험이 있다. 그것은 무료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구입 해야 합니다. 응용 프로그램은 YouTube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사이트 그래버 기능이 있습니다. 그런 다음 vids와 함께, 당신은 노래를 변환하는 mp3 변환기 프로그램과 같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합니다. 죄송합니다 나는 사운드 파일로 내 동영상을 변환하는 데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의 이름을 모르겠어요. 나중에 직장에서 집에 돌아오면 이 게시물을 편집하겠습니다. 내가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지불됩니다.

단점은 노래를 오프라인으로 유도하기 위해 이러한 모든 앱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좋은 소식은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이것은 단지 내 추천 btw입니다. 당신이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 사이트 그래버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는 YouTube에 있습니다. 시티 팝은 부드럽고 앨범 중심의 록에서 세련된 부기 디스코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들릴 수 있지만 일본에서는 종종 좁은 의미에서 사용됩니다. 그것은 설립 된 장르이며, 도시 팝 레코드는 수집가를위한 많은 출판 가이드 북에 컴파일되었습니다. 사토 히로시가 호소노 하루오미, 스즈키 시게루, 하야시 다쓰오, 마츠토야 마사타카의 노래입니다. 사토 히로시의 노래를 집어 들고, 이 사람들이 협력한 모든 작품은 훌륭합니다. 그의 걸작 LP, 오리엔트, 아날로그 재발행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– 그리고 당신이 아날로그에서 듣고 싶은 트랙이있다면, 그것은이 될 것입니다. 일본에서는 기본적으로 도시 팝인 “가벼운 멜로우”라는 장르가 있습니다. 여기에 보컬 트랙이 없지만 장르에 중요합니다.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에, 또한 해변 집 편집에서 해변 연인의 추억을 확인하십시오.

이 일본 트랙은 소이치 노리키의 자칭 데뷔 LP에서 부드러운 부기 신디펑크 시티 팝이다. 노리키 소이치는 야마시타 다쓰로의 라이브 밴드의 키보드 연주자이기도 합니다. 이것은 정말 좋은 보코더 보컬과 신디부기와 펑크의 일본제 융합이다. 트랙리스트: 1. 호소노 하루오미 – 험 가르 사잔 2. 호소노 하루오미 – 동물의 의견 3. 옐로우 매직 오케스트라 – 서울음악 4. 호소노 하루오미 – 발광/호타루 (편집) 5. 수잔 – 아! 소카 6. F.O.E.

– 총 이클립스 7. 호소노 하루오미 – 웃음가스 (편집) 8. 사랑, 평화와 트랜스 – 허쉬 – 만다라 니 Påli 9. 호소노 하루오미 – 10. 호소노 하루오미 – 무지 오리지널 배경 음악 11. 호소노 하루오미 – 에어컨 12. 호소노 하루오미 – 서니사이드 오브 더 워터 13. 인테리어 – 루프14.

이노야마 랜드 – 바서 15. 세계 표준 – 파시오 (편집) 16. 호소노 하루오미, 스즈키 시게루, 야마시타 다쓰로 – 스라크·키・르반바(슬랙 키 럼바) 17. 야노 아키코 – 통푸 18. 야마시타 타쓰로 – 비오는 산책 19. 다카하시 유키히로 – 바다 변화 20. 미키 커티스 – 텐고쿠 노 요루 21. 치에미 마나베 – 22. 다크 덕스 – 앤디 앤디 23. H.I.S. – 니혼 노 히토 (일본인) 24.

사토 히로시 – 조도 25. 해리 호소노와 옐로우 매직 밴드 – 걱정 구슬 26. 피치카토 V – 59번가 브리지 송 (필린 그루비) 27. 호소노 하루오미 – 스포츠 맨 28. 산디 – 주트 국 29. 히로코 야쿠시마루 – 1980년대에 일본은 시티 팝의 형태로 신디 팝과 디스코에 대한 지역적 해답을 찾았습니다. 이 장르는 현재 메모리에서 음악, 산포 디스코와 같은 믹스 시리즈와 오사카의 모리 라 같은 DJ와 같은 레이블을 reissuse 덕분에 글로벌 관심을 끌고있다, 누구의 일본어 바람 믹스 시리즈는 장르에 대한 소개의 일종으로 작동. 이러한 모호성에 대해 더 알고 싶어, 우리는 우리를 위해 다음 목록을 만들 그에게 물었다. (당신이 듣고 싶은 경우에, 콕 테일 d`Amore의 콕링 d`Amore 레이블에 편집의 그의 릴리스를 확인하십시오).


Comments are closed.